A Simple Key For https://www.ahdal.biz Unveiled

단순하기는 하나 정열을 깊이 간직하며 자연스럽고 완전한 조화를 추구하는 문체는 최대의 자연묘사가임을 입증하고 있다. 외부 링크[편집]

오늘의 말씀은 '위기 앞에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입니다. 위기는 사람의 판단력을 흐리게 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성경[과정공부]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우리는 이것을 항상 이렇게 했다.”라고 말하는 것이 얼마나 쉽고 안전해 보이는가?

그 곳에 가면, 제사장 사독과 아비아달이 그대와 합세할 것이오. 그러므로 그대가 왕궁에서 듣는 말은, 무엇이든지 제사장 사독과 아비아달에게 전하시오.

그런데 그 곳에는, 하나님의 언약궤를 메고 온 모든 레위 사람과 함께, 사독도 와 있었다.

So the king set out, with all the men and women following him, they usually halted at an area a ways away.

그들은 지금 자기들의 아들 둘을 그 곳에 데리고 있소. 사독에게는 아히마아스가 있고, 아비아달에게는 요나단이 있으니, 그대들이 듣는 말은 무엇이든지, 그들을 시켜서 나에게 전하여 주시오."

엄청난 비극 중에서 다윗은 아비아달에게 사울왕의 학살로 제사장들과 가족과 가축이 죽게 된 비참한 상황을 듣게 되었다. 그 때 자신이 아히멜렉 제사장에게 도움을 받을 때 도엑이 있는 것을 보고 사울에게 보고할 줄 알았다고 하면서 제사장들과 그 가족들이 죽은 것이 모두 자기 잘못이라고 통탄했다. 다윗은 놉에서 아히멜렉에게 떡과 칼을 얻을 당시 옆에 도엑이 있었고 도엑에 그 사실을 사울에게 보고하므로 자신이 위험에 지고 제사장이 보복을 당할지도 모른다는 직감이 있었을 것이다. 그런데도 자신이 살기 위해 https://www.ahdal.biz 거짓말을 해서 아히멜렉과 제사장들이 애매하게 추궁을 당하고 죽임을 당했다. 그래서 다윗은 아히멜렉과 제사장들과 그 가족들과 가축들의 죽음이 자신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꼭 아히멜렉에게 거짓말을 하여 도움을 받은 사실 외에도 근본적으로 사울이 자신을 미워하여 잡아 죽이려 하다가 일어난 사건이므로 그들의 죽음의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한 것이다.

제사장 아비아달은 당시 군대장관 요압과 함께 아도니야 편에 서서 반역적인 행동을 하였다. 아도니야의 반역적인 거사에 종교적인 정당성을 부여해주려고 하다가 결국 아비아달은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게 된다. https://www.ahdal.biz 솔로몬은 제사장 아비아달을 제사장직에서 파면하고 결국 고향 아나돗으로 추방하였던 것이다. 하나님과 하나님께서 세우신 다윗과 솔로몬 편에 서서 하나님의 뜻을 사람들에게 전해주어야 할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생각하지 않고 스스로 자신들을 높이려고 하는 권력과 야합하게 되었을 때에 결국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게 된다. 사실 아비아달이 반역에 가담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당시에 죽어 마땅했지만 다윗을 이전에 도와 언약궤를 멘 것과 다윗이 환란 중에 있었을 때 함께 동참했다는 그 사실로 인해 솔로몬은 아비아달을 죽음에 처하게 하지 않고 단지 고향으로 추방했던 것이다.

그러나 주께서 나를 싫다고 하시면, 오직 주께서 바라시는 대로 나에게서 이루시기를 아찔한달리기 주소 빌 수밖에 없소."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윗이, 사람들이 하나님을 경배하는 산 꼭대기에 다다르니, 아렉 사람 후새가 슬픔을 못이겨서 겉옷을 찢고, 머리에 흙을 뒤집어 쓴 채로 나아오면서, 다윗을 맞았다.

그들은, 거기에다가 하나님의 아달 궤를 내려놓았다. 아비아달도 따라 올라와서, 다윗의 부하가 도성에서 나아와서, 왕의 앞을 모두 지나갈 때까지 거기에 있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